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애즈원' 이민, 자택서 갑작스레 별세 [향년 46세]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y stepvision 2025. 8. 6.
반응형

'애즈원' 이민, 자택서 갑작스레 별세…퇴근한 남편이 발견

1999년 데뷔한 여성 R&B 듀오 애즈원(As One)의 멤버 이민(본명 이민영)이 2025년 8월 5일 저녁,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향년 46세였습니다.

브랜뉴뮤직 발췌

📍 퇴근한 남편이 자택서 발견

이민은 서울 자택에서 퇴근한 남편에 의해 쓰러진 상태로 발견되었으며, 즉시 119에 신고되었지만 안타깝게도 이미 숨진 상태였습니다. 경찰은 현재 사망 원인과 정확한 경위에 대해 조사 중이며, 타살 흔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는 “유족이 큰 슬픔에 잠겨 있다”며 “억측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미국 거주 중인 크리스탈, 급히 귀국

애즈원의 또 다른 멤버 크리스탈은 미국에 거주 중이었으며, 비보를 접하고 한국으로 긴급 귀국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빠르면 8월 7일 중 입국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애즈원의 음악과 이민의 여정

이민은 1999년 크리스탈과 함께 애즈원으로 데뷔했으며, 특유의 감성 보컬과 따뜻한 하모니로 ‘Day By Day’, ‘원하고 원망하죠’, ‘천만에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브랜뉴뮤직 발췌

 

최근에도 활발히 활동하며, 2025년 6월에는 새 디지털 싱글 ‘축하해, 생일’을 발표했고, 지난 5월에는 KBS2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무대에 올라 6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팬들과 음악인들의 추모 물결

소식을 접한 팬들과 동료 가수들은 SNS를 통해 “믿기지 않는다”, “이민의 음악과 목소리를 잊지 않겠다”며 추모의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녀의 선한 이미지와 진심 어린 음악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 정리: 애즈원 이민 사망 개요

항목 내용
사망일시 2025년 8월 5일 저녁
발견 경위 남편이 퇴근 후 자택에서 발견
향년 46세
사망 원인 경찰 조사 중
소속 그룹 애즈원 (As One)
최근 활동 2025년 6월 ‘축하해, 생일’ 발표

📺 함께 기억할 콘텐츠

 

 

'애즈원' 이민 자택서 사망, 퇴근한 남편이 발견…크리스탈 급히 귀국

여성 R&B 듀오 애즈원 멤버 이민(한국명 이민영)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 남편이 최초 발견자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고인과 함께 활동해 온 애즈원 크리스탈도 미국에

v.daum.net

 

 

故 애즈원 이민, 갑작스레 떠난 별... 해외 팬들도 충격 [종합]

여성 R&B 듀오 애즈원 멤버 이민(본명 이민영)이 지난 5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어 팬과 음악계를 충격에 빠트렸다. 향년 47세. 이민의 남편이 퇴근 후 그를 발견하여 신고했으며, 소속사

v.daum.net

 

故 이민님의 명복을 빌며, 사랑받았던 그 음악들이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